본문 바로가기
TV

2020 SBS 연기대상 후보

by W:E 2020. 12. 29.

  연말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연말 시상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중에서도 연기대상의 경우 많은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은데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제약이 따르지만 2020 SBS 연기대상 측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안전한 시상식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존에는 모든 배우들이 한 공간 테이블에 앉아 있었다면 올해는 무대 아래 연기자들이 모여 앉는 테이블을 배치하지 않고 각자 대기 공간에서 대기 후 시상자가 호명하면 나와서 수상을 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안전한 수상을 위해 트로피 역시 시상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으며, 이를 수상자가 직접 트로피를 가져가는 방식으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 SBS 연기대상측은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2020 SBS 연기대상 MC로는 신동엽과, 김유정이 공동 MC로 진행을 한다고 하니 둘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시상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2020 SBS 연기대상


  202년 마지막 밤, 그 화려한 축제의 막이 열립니다! 창사 30주년 2020 SBS 연기대상, 12월 31일 저녁 9시에 시작됩니다!

2020 SBS 연기대상

공동 MC


  수많은 시상식과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MC 신동엽과 인기가요 MC로도 활약을 했었던 김유정이 이번 2020 SBS 연기대상의 시상식을 맡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참으로 신선한 조합이기에 둘의 조합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만드는 조합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나 신동엽의 재치가 어떤 분위기를 만들지, 공동 MC인 김유정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기대되네요

환상의 커플


  2020 SBS 연기대상에 또다른 재미는 환상의 커플을 뽑는 것도 있습니다. SBS 레전드 드라마 속 다시 보고 싶은 배우 조합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보내줍니다.

  참여기간은 2020. 12. 23 00시 00분 ~ 2020. 12. 31. 23시 59분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1년 1월 중 발표됩니다. 상품은 추후 고지되며, 회원가입 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정보 오기재로 인한 상품 재발송은 하지 않으니 개인정보란을 재확인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2020 SBS 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는?


  2020 SBS 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 후보에는 정말 많습니다. 각 요일별 드라마, 월화드라마, 금토드라마, 일일드라마로 13편이 후보에 올라와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방송 3사 중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곳이 2020 SBS 연기대상이지 않나 싶습니다. 드라마 하나하나가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었던 작품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즌1에 이이서 시즌2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낭만닥터김사부, 김서형과 류덕환의 출연으로 관심을 끌었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아무도 모른다. 2018년 이후 2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최강의가 출연한 드라마 굿캐스팅.

  시청률은 높지 않았지만 박은빈과 김민재가 출연해 자극적이지 않은 소재로 잔잔한 멜로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현재 방영중이며 자극적인 소재,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것도 서슴치 않는 어른들의 이야기 펜트하우스.

  프로야구 꼴지팀을 스토브 리그 기간 동안 팀을 재정비하며 새 시즌을 준비하는, 야구 선수가 아닌 구단을 운영하는 프런트를 메인으로하는 드라마 스토브 리그.

  김혜수와 주지훈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던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하이에나, 이민호와 김고은, 우도환이 출연하고 흡사 궁과 꽃보다 남자를 연상케 했던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 더킹, 웹툰을 원작으로 많은 관심을 끌어었던 편의점 샛별이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앨리스,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날아라 개천용.

  결혼이라면 치를 떨던 싱글맘이 재력가 아빠를 원하는 자식들을 위해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려는 좌충우돌 로맨스 가족이야기를 다룬 엄마가 바람났다, 2004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불새의 리메이크 한 드라마 불새 2020 등 2020 SBS 연기대상 후보에 오른 드라마들은 하나같이 많은 인기를 모았던 작품들이라 더욱 경쟁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2020 S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는?


  위의 작품들만 보더라도 관심을 받은 작품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만 하더라도 일일드라마 2작품을 제외하고는 전부다 볼 정도로 드라마 보는 재미를 줬던 작품들이 많은데요.

  그렇기때문에 2020 SBS 연기대상을 누가 받을지는 더더욱 예상하기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어느 하나 특출하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받았던 드라마가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드라마가 인기를 끌었던 탓에 더더욱 이번 2020 SBS 연기대상은 예상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방송 3사 중 대상이 가장 치열해 보이는 2020 SBS 연기대상, 저는 놓치지 않고 꼭 시청해서 대상이 누군지 봐야겠습니다.

댓글